2022-01-17 월요일

민주당 선대위, '국민참여플랫폼 행복경제본부' 발대식 개최

이재명 후보 서면축사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성장을 회복하고 행복한 국가를 만들자”

최영운 기자 등록 2022-01-15 00:11:54
center
더불어민주당 산하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13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국민참여플랫폼 행복경제본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농업경제신문 최영운 기자]
더불어민주당 산하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13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국민참여플랫폼 행복경제본부’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국민참여플랫폼 행복경제본부는 전국 각 지역 11명의 총괄본부장과 400명의 본부장 등이 참여한 단체로 시민의 정치에 대한 관심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수 있다는 신념에 따라 △누구에게나 참여와 활동이 열려 있고,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후보를 홍보하고, △생활에 불편함을 해소할 소확행 공약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이재명 후보는 서면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은 위기앞에 있다. 주기적 팬더믹과 기후 위기, 양극화의 국면에 이미 도래했다”며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성장을 회복하고 행복한 국가를 만들자”고 말했다.

국민참여플랫폼 진선미 본부장은 "농어민을 비롯한 국민 스스로가 진정한 주인이 되어 목소리를 낼 때 그 목소리는 우리 사회를 밝히는 찬란한 빛이 될 것"이라며 "남은 선거운동 기간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우리 사회를 밝게 비추는 등불이 되자"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이용득 민주당 상임고문, 진선미 국민참여플랫폼 본부장, 윤영덕 민주당 국회의원, 이재우 총괄본부장과 선거총괄본부 당사자들이 참석했다.

최영운 기자 youngunni@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