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5 일요일

"이젠 가전도 비교 체험하고 산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 개장

다양한 품목의 가전 비교 체험형 매장
오픈 기념 포천 취약계층 전기요와 쌀 온정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 가득 사은품 가득

임해정 기자 등록 2021-11-25 10:54:02
center
신규 체험형 매장 ‘파워센터 포천점 사진=전자랜드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면서 구입할 수 있는 체험형 가전매장 '파워센터 포천점'이 오픈했다.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는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포천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다양한 품목의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로 손쉽게 비교하면서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가전 매장이다.

파원센터 포천점은 경기도 지역 신규 오픈 매장으로 전자랜드는 전국에 인샵 매장 포함 108개의 파원센터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포천점은 총 2개 층으로 소형 주방가전과 계절가전이 배치됐다.

1층에는 PC·모바일·노트북 등 IT 가전존과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등의 소형 주방가전존 그리고 전기장판, 공기청정기 등 계절가전존이 있다.

2층에는 대형 주방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TV존 등을 배치해 방문객들이 편하게 대형가전을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는 이번 오픈 기념으로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 지원에도 나눔 행사를 갖는다. 포천시청 시민복지과 희망복지팀과 협의해 12월 초부터 봉사활동을 벌이고 포천지역 취약계층에도 총 800만원 상당의 전기요 100대와 쌀 100kg을 후원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본 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꾸준히 신경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점포 확대는 물론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이벤트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주요 가전 최대 9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임해정 기자 emae9031@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