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논산시, 온택트 ‘강경젓갈축제’ 개막

임해정 기자 등록 2021-10-13 13:48:51
center
사진=강경젓갈축제 포스터
[농업경제신문 임해정 기자]
온택트 강경젓갈축제가 개막을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논산시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개막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TV’를 통해‘2021축제 길라잡이’, ‘밥도둑들’, ‘왁자지껄 논산 5대 축제’ 등 관람객의 흥미를 돋울 다양한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랜선 개막식에서는 황명선 논산시장과 함께하는 젓갈김치담그기 등 퍼포먼스와 선물팡팡 ON강경맛깔젓, 특가홍보판매전(30%)이 이어진다.

14일과 15일에는 , 집콕 강경젓갈 김치키트 담그기 , 인도형 럭키의 젓갈케밥 만들기 , 젓갈 상인들이 숨겨온 젓갈 비법요리 , 어린이집 선생님이 만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젓갈간식’등 강경젓갈을 활용한 다양한 ‘쿡방·먹방’이 총망라되어 보는 이의 입맛을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16일에도 , 셰프가 만드는 강경젓갈 황금레시피 , 혼밥 초간단 젓갈요리 5가지 등을 통해 강경젓갈과 함께하는 무궁무진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기 프로그램인 ‘젓갈영상 콘테스트 “엄빠 젓갈을 부탁해”’를 통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기존의 젓갈레시피 콘텐츠와 더불어 젓갈영상 콘테스트 시상식과 올해 강경젓갈축제를 기념하는 폐막 행사가 이어진다.

2021강경젓갈축제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TV’를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진행 일정 등 자세한 축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해정 기자 emae9031@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