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 '집밥한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 선보여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9-06 11:02:05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center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번 추석 새롭게 선보이는 '집밥한끼세트'는 100% 한돈으로 채운 프리미엄 HMR 세트다. 명절과 안성맞춤인 매콤한 한돈갈비찜매운맛 2팩과 도드람 인기 제품인 양념왕구이 2팩이 포함됐다.

양념왕구이는 국내산 사과발효액으로 만든 특제소스에 48시간 자연숙성을 거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돈갈비찜매운맛은 살코기와 지방 비율을 엄선한 한돈 갈비에 마늘향을 듬뿍 넣은 매운 양념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도드람햄세트, 바비큐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가공품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center
도드람의 대표적인 명절 선물세트 '으뜸구이세트'도 인기를 얻고 있다. 으뜸구이세트는 명실상부 대표 돼지고기 부위인 삼겹살과 목살,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등심덧살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한마리 세트, 갈비찜 세트, 일품보쌈 세트 등 2구부터 4구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는 도드람한돈 공식 온라인몰 '도드람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도드람한돈'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과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 명절의 정(情)을 나눴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영양가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누구나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하여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