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 2일 '치킨텐더' 롯데홈쇼핑 라이브 진행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8-02 10:26:37
center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bhc가 2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60분 동안 HMR 제품 '치킨텐더'의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치킨텐더 기획 상품을 기존 수량에 1팩씩을 추가한 치킨텐더 9팩, 뿌링클시즈닝 9팩, 뿌링뿌링소스 9팩으로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된다.

bhc의 치킨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인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의 식감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풍부한 육즙이 살아 있어 촉촉한 식감과 비스킷을 먹는 듯한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겉바속촉의 치킨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뿌링클시즈닝과 뿌링뿌링소스를 가족 구성원의 입맛에 맞게 뿌려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어 다양한 맛과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bhc는 휴가 시즌과 올림픽 기간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국민 간식인 치킨을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특별 기획해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hc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많이 요구되는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bhc의 HMR 치킨 메뉴로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며 "그동안 bhc가 외식 시장에서 보여준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HMR 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강화해 HMR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