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 쿠팡이츠와 손잡았다.…첫 주문 시 최대 9천원 할인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8-02 09:40:59
center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할리스가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달 2일부터 8일까지 쿠팡이츠에서 할리스 메뉴를 1만 6천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 내 할리스 페이지 상단에서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팡이츠에서 처음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9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Y이츠 탭에서 할인쿠폰 입력란에 '9000HLYS' 쿠폰번호를 입력 후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디 당 매일 1회씩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할리스는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배달전용 세트메뉴를 구성했다. 1인 빙수 2종과 아메리카노 1종으로 구성된 '각자 즐기는 빙수세트', 에그마요 1종과 퀘사디아 1종,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각 1종로 구성된 '할리스 브런치 세트' 등의 메뉴가 있다.

할리스는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주목해 지난 5월부터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전국 약 300개의 할리스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했다.

할리스 관계자는 "앞서 진행했던 쿠팡이츠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와 함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