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풀무원녹즙, 어린이 면역 증진 위한 '슈퍼 키즈하이' 출시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7-23 10:32:29
center
[농업경제신문 정지은 기자]
풀무원녹즙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슈퍼 키즈하이' 녹즙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 키즈하이는 국내산 유기농 케일즙을 20% 함유한다. 설탕 대신 사과농축액과 열대과일농축액으로 맛을 살렸다. 과일 본연의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를 일일권장섭취량에 충족한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녹즙에서 9번째 선보이는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면역을 위해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넣었다.

풀무원녹즙은 '슈퍼 키즈하이' 출시를 기념해 육아 커뮤니티 맘스다이어리를 통해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맘스다이어리 앱에 접속해 해맑게 웃는 우리 아이 사진을 선택해 합성하기를 누른 후 캡처하면 슈퍼 키즈하이 제품과 함께 아이의 얼굴이 저장된다. 댓글로 슈퍼키즈하이 리뉴얼 축하 글을 남긴다.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슈퍼 키즈하이를 소개하는 게시글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로 선정되면 슈퍼 키즈하이의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당첨자는 다음달 6일 발표될 예정이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 면역력 증강과 영양 보충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