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로고송 공모전’ 수상작 발표

양철승 기자 등록 2021-06-11 07:21:59
  • 최우수상 박수영 씨 등 6명 입상...컬러링 등 홍보콘텐츠 활용 추진
center
순천만 국가정원 전경/ 제공=순천시
[농업경제신문=양철승 기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10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대한 국민적 참여 유도와 성공적 개최를 위해 추진한 로고송 공모전 수상작 6편을 선정·발표했다.

조직위는 지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접수된 총 48편의 응모작을 대상으로 전문가 심사와 SNS 선호도 투표를 거쳐 합산된 점수로 이번 수상작을 결정했다.

‘꽃과 나무의 싱그러운 느낌을 운율 있는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에 담은 박수영 씨가 최우수상에 선정됐으며, 우수상에는 ‘산뜻한 정원의 이미지’를 표현한 이지운 씨, ‘중독성 있는 리듬’의 정현경 씨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 200만 원, 우수상 2명 100만 원, 장려상 3명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선정된 로고송은 핸드폰 컬러링, 홍보영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박람회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장홍상 조직위 사무국장은 “이번 공모전은 박람회의 홍보 콘텐츠를 발굴과 사전 붐업을 위한 것이었다”며, “참여자와 수상자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양철승 기자 thekpm3@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