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미디어X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 '농업교육·컨설팅' 추진협력

정지은 기자 등록 2021-06-09 13:38:16
center
사진=(좌) 현성익 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장 (우)임영욱 한국정책미디어 회장
[농업경제신문=정지은 기자]
(사)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와 한국정책미디어가 상호 협력을 토대로 농업인 교육과 컨설팅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한국정책미디어(회장 임영욱)는 (사)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와 농업인 교육과 컨설팅 추진과 운영을 위한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대한민국 농업인의 역량향상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사업을 상호 신의‧성실의 의무로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분야의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협조할 계획이다.

한국정책미디어와 (사)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는 ▲농업인 대상 교육사업 운영 ▲강사진 구성 및 실습훈련 프로그램 제공 ▲농업기술 컨설팅·멘토링 사업의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사)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는 ▲역량 있는 강사진 제공 ▲농업교육 콘텐츠와 훈련 프로그램의 고도화를 추진하고 한국정책미디어에 제안할 예정이다.

한국정책미디어도 사업목표에 부합하는 양질의 교육과 컨설팅을 교육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과 운영의 자원을 충분히 제공하기로 했다.

(사)한국농업마이스터협회는 품목별로 최고기술을 보유한 농업인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농업 기술과 경영능력 제고 및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농업인 실용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정책미디어는 농식품 산업분야 발전과 현장 중심형 정책제언을 위해 언론 및 농업교육, 농업분야 전문 연구조사 및 컨설팅 사업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정지은 기자 thekpm7@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