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1-03-08 (월)

농업경제신문

상하농원, 청정지역 농산물 담은 설 선물세트 선봬

2021-01-25 10:41:04

center
[농업경제신문=홍미경 기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공방 장인이 만든 햄과일, 빵 등 발효 수제 공방제품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와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산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 등 40여종이다.

공방 선물세트는 자연 식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계적 방식이나 인위적인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자연에 더욱 가까운 건강한 먹거리로 구성했다.

농산물 선물세트는 농부의 땀과 정성을 담아 자연의 맛 그대로를 간직한 농산물들로 구성하였다. 황토질 토양과 큰 일교차에 한라봉 고유의 맛과 향을 간직한 ‘고창 유기농 한라봉 세트’와 맛과 향, 재료 고유의 성분을 그대로 기름에 담아내고자 저온 원적외선 볶음, 콜드 프레싱 착유로 짜낸 ‘고창 참기름 참깨 세트’, 100% 국산 천연꿀로 아카시아꽃 향기를 가득 머금은 꿀과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은 밤꿀로 구성된 ‘상하농원 꿀 선물세트’, 청정해역 서해바다에서 전통 지주방식으로 자연방식 그대로 충분한 광합성을 통해 김 본래의 맛과 향을 건강하게 담은 ‘지주식 김세트’, ‘지주식 도시락 김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였다.

온 ·오프라인 상하농원 파머스마켓, 네이버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판매는 2월 4일 오전10시까지 진행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설 선물세트는 수제 공방의 우수한 원재료로 프리미엄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상하농원만의 수제품과 더불어 지역상생의 가치와 건강한 식탁을 위해 청정 지역 농산물로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EADLINE NEWS

은행연합회
광주
한돈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