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11-30 (월)

농업경제신문

한돈데이! 한돈 다릿살 반값 할인 기획전 개최

2020-10-23 09:47:20

한돈몰, 10월 1일 한돈데이부터 말일까지 다릿살 기획세트 50% 할인가 판매
center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올해는 10월 착!착! 한돈 먹는 달’이라는 주제로 한돈 다릿살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뒷다릿살이 포함된 한돈 세트제품 17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한돈 뒷다릿살이 포함된 실속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육볶음용, 찌개용으로 손질된 다릿살부터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 먹는 불고기 HMR제품, 청양고추, 고구마가 들어있는 수제 소세지 세트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돈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에 기획된 이번 기획전은 이달 말일인 10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10월은 한돈데이가 있어 의미 있기도 하지만, 환절기로 체내 면역력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때이기도 하다. 한돈 다릿살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필수 아미노산 등 질 좋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자재이다”라며 “특히 뒷다릿살은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아 면역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B1과 셀레늄 함량이 높아 한돈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온 국민이 10월 내내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에서는 한돈을 취급하는 전국 1,000여 개 정육점에서도 오프라인 소비촉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1월 말까지 해당 정육점을 방문해 한돈을 구매한 소비자는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백종원 개발 뒷다릿살 레시피 구성품을 받아갈 수 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평소 식자재만 구매하던 매장에 색다른 콘텐츠가 추가되며, 지역 곳곳의 정육점에 새로운 활기가 되고 있다”며 “매일 전국 각지에서 촬영한 인증샷이 쏟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임해정 기자 lhjihj9031@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순
1004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