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10-30 (금)

농업경제신문

육우자조금, 자동차극장에서 ‘우리육우 불고기 샐러드’ 증정 이벤트

2020-10-16 10:15:05

- 광주패밀리랜드 자동차극장 2천여명 입장객 대상 육우퀴즈 진행
center
사진=육우자조금 제공
[농업경제신문=박찬식 기자]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17일~18일 이틀간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에서 언택트 시식 이벤트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 행사를 실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이 일상화 된 요즘 중요한 외출이나 만남을 자제하면서도 개인별 최소한의 동선만 따르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위로를 전하기 위해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기획했다.

'2020 극장에서 맛남의 육우' 시식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광주패밀리랜드 내 자동차극장 2천여명 입장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작 영화 ‘소리도 없이’, ‘돌멩이’ 관람하면서 저지방 고단백의 맛있는 ‘우리육우 불고기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영화 상영 전 ‘육우랑 에티켓 안내 홍보영상’과 상영 후 ‘육우 퀴즈영상’을 통한 문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산 소고기 육우 홍보에도 힘쓸 계획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자조금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격하되었지만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 행사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며 “모든 국민들이 일상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육우자조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찬식 기자 pjswin22@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