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10-25 (일)

농업경제신문

최경자도의원, 녹양 야구장 개보수공사 사업안 논의

2020-09-18 09:43:02

center
사진제공= 경기도의회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최경자도의원은 지난 9월15일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의정부시 야구소프트볼협회장, 의정부시의회 최정희의원, 의정부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6월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신청 지원금(8억원) 확정 배정에 따른 사용 용도로 녹양 야구장 개보수공사 사업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경자 도의원과 최정희 시의원은 “생활야구 동호인들이 안심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구장으로 거듭 나기를 기대한다”며 “최근 야구가 국위 선양에도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는 바, 도비확보 마련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의정부시 녹양동 322번지에 소재한 녹양 야구장은 2012년 7월 개관하여 2014년 맨땅에서 인조잔디가 설치된 후 현재까지 이어져 전반적으로 시설이 노후화 된 상태이다.

이날 참석한 의정부시 야구소프트볼협회장은 “이번 사업을 위한 도비 지원금 마련에 애써주신 최경자도의원님께 야구동호인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노후화 된 시설 개보수를 위해 ▲홈베이스 백망 길이 연장 및 야구장 망보수 ▲덕아웃 외부 위치변경 및 내부개선 ▲관중석 및 선수대기석 위치변경 및 개선 ▲인조잔디 및 기록실, 심판대기실 교체와 높이개선 등이 필요하다”고 말하였다.

이에 대해 최경자 도의원과 최정희 시의원은 "야구협회의 개선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미진한 부분은 내년도 의정부시 본 예산에 계상해 줄 것"을 참석한 관계당국에도 당부하였다.

임해정 기자 lhjihj9031@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