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08-15 (토)

농업경제신문

강원도정보화마을 찰옥수수 이벤트 개최

2020-07-29 09:07:32

center
인빌홈페이지 내 찰옥수수 이벤트 화면
[농업경제신문 임지혜 기자] 강원도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에서는 8월 21일까지 ‘2020 여름 찰옥수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부터 예약을 받아, 중순부터 수확하여 순차배송을 하고 있다. 도내 7개 마을 30여개의 찰옥수수를 최대 21%까지 할인하고, 무료 배송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가 흔히 먹는 미백 찰옥수수부터 알록이, 미흑옥수수까지 종류도 다양하며, 한박스 수량도 20개, 30개, 50개 등 여러 종류로 판매하고 있다.

주문받는 즉시 수확하여 택배발송을 하기 때문에 생 옥수수의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옥수수를 받는 즉시 찐 후 팩에 담아 냉동실에 넣으면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고, 먹고 싶을 때마다 다시 쪄서 먹으면 오래도록 맛있는 옥수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강원마트 내에서도 ‘강원도정보화마을협동조합’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 ‘감자, 옥수수 출하맞이 기획전’이 진행중이며, 홍천, 영월, 화천 등지에서 생산된 옥수수를 판매하고 있다.

한상열 강원도정보화마을협의회장은 “대부분 고랭지 지역에서 재배되는 도내 옥수수는 일교차가 커 다른 지역 옥수수에 비해 탱글탱글하고 쫀득하며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맛있는 우리도 옥수수를 드시면서 코로나19도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naver.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