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09-20 (일)

농업경제신문

대상 정원e샵, 신규 회원 위한 ‘격한 웰컴딜 기획전’ 진행

2020-02-06 10:56:10

center
대상㈜이 오는 2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정원e샵에서 판매 중인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벤트 오픈 일자를 기준으로 구매 이력이 없거나 신규 가입한 회원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웰컴 5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각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되며, 각 브랜드별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한 아이디당 1개의 쿠폰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2월 29일까지다.

2월 신규 가입자의 경우,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장바구니 4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청정원 및 종가집 상품 4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내달 초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또 2월 첫 구매 회원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고,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적립금 2천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SNS 내용 확인을 거쳐 3월 초에 일괄 지급되며, 적립 후 1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정원e샵을 새롭게 찾아주신 분들에 대한 환영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정원e샵 회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blish@thekpm.com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