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7 월요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공제조합, 신년인사회 개최

박남철 기자 등록 2020-01-08 14:45:55
center
(왼쪽부터) 이용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박종학 협회 고문, 박인구 협회 고문, 백종윤 협회 회장, 박덕흠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홍평우 협회 고문, 정달홍 협회 수석부회장, 유호선 대한기계설비산업연구원 원장이 2020년의 힘찬 도약을 기원하며 시루떡을 자르고 있다.
[농업경제신문=박남철 기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회장 백종윤)와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용규)은 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기계설비건설회관에서 소속 회원사 및 조합원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기계설비건설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신년인사회에는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박덕흠 의원이 참석해 기계설비인들의 희망찬 2020년을 응원했다.

백종윤 기계설비협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계설비법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건설산업 생산체계 개편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연구용역을 추진하고 노동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을 위해 TF를 운영하여 각종 노무상담과 노무관리 실무능력 향상 교육 실시, 회원사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을 다각화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용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은 “수익모델 다변화를 적극 추진하여 자금운용 포트폴리오 조정 및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한 수익 극대화, 보증사고 등 리스크 관리에 더욱 철저를 기하여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박남철 기자 pnc4015@daum.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