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0-07-11 (토)

농업경제신문

셀렉토커피, 취향저격 써머 딜라이츠 빙수 3종 출시

2019-06-11 09:00:00

center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에서 다가오는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써머 딜라이츠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에서 출시한 ‘써머 딜라이츠 빙수’ 3종은 셀렉토커피의 인기 메뉴인 ‘오키흑당 버블티’를 빙수로 맛볼 수 있는 ‘오키흑당 밀크티 빙수’부터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리프레쉬 청포도 빙수’, 전통에 충실한 ‘클래식 팥빙수’로 구성됐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올여름 빙수 시장을 꽉 잡을 전망이다.

특히 ‘오키흑당 밀크티 빙수’는 최근 국내 카페를 휩쓴 ‘흑당’을 빙수로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진한 밀크티 베이스에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얹은 데다가, 셀렉토커피 시그니처인 오키나와 흑당 시럽으로 화룡점정을 장식했다. 시원하면서도 동시에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가장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리프레쉬 청포도 빙수’는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에 상큼함으로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리얼 청포도와 코코젤리, 상큼한 레몬 라임 구슬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가 보기만 해도 리프레쉬 효과가 느껴질 만큼 상큼한 초록빛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어서 전 연령층이 선호하는 팥빙수도 빠질 수 없다. 셀렉토커피의 ‘클래식 팥빙수’는 전통을 따르면서도 품질에 집중해, 국내산 통팥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고소한 곡물 맛이 일품인 콩가루떡 아이스크림과 빙수에 숨겨진 흑당 방울떡이 먹는 재미를 더해준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여름철이면 찾게 되는 빙수 한 그릇에 맛은 물론 비주얼과 품질, 트렌드까지 모두 담았다”라며 “특히 셀렉토커피의 인기 메뉴인 오키 흑당 버블티를 소재로 하여 빙수로 재탄생 시킨 ‘오키흑당 밀크티 빙수’는 올여름 흑당 버블티 마니아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셀렉토커피의 빙수 3종 신메뉴는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여름 시즌 한정으로 셀렉토커피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