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산맛집베스트10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 인기

김미정 기자 등록 2019-04-30 16:20:00
center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을 계기로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정의 달이다.

따뜻한 봄날이 마련해준 행복한 시간이다. 봄 나들이와 함께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함께 하는 경험은 무엇과도 견줄 수 없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맛, 분위기, 문화까지 즐길 수 있는 고양시를 대표하는 맛집 중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이 화제다.

지난 4월 26일 개막한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로 일산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라페스타, 웨스턴돔 등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원마운트나 한류월드, MBC, EBS, JTBC, 킨텍스 등과도 인접해있어 아이들과 혹은 가족들과 함께 오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고양시 일산을 찾은 이들에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곳으로 일산 가볼만한 곳으로 그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다.

여행 중에 먹는 식사는 그 여행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하다고 여행자들 사이에서는 알려져 있으며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일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한우요리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건강한 맛을 추구하여 방문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정발산에 위치한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육전과 육회, 떡갈비 그리고 평소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특수부위의 육사시미 등의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완연한 봄날씨를 맞이하여 출시한 한우물회, 육전물냉면, 육전비빔냉면 등의 식사메뉴도 인기를 끌고 있다.

조화와 절제를 기본 마음 가짐으로 정갈한 음식을 만드는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은 일치감치 일산 맛집, 정발산 맛집, 풍산역 맛집, 일산동구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지고 있다. 일산 모임장소나 일산 회식장소로도 유명하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육회비빔밥이다.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만의 비법소스로 만든 육회비빔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떡갈비 등의 메뉴와 함께 먹었을 때 궁합이 좋다.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 관계자는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 등이 있고 5월 12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맞이하여 일산지역을 방문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찾아오시는 분들에게는 모두 즐겁고 쾌적하게 드시고 갈 수 있도록 항상 모든 메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변함없이 맹여사육전육회를 사랑해주시는 일산 파주지역 주민분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5월 가정의 달 특수가 겹치며 일산지역 인근에 활력이 불어넣어지고 있는 한편, ‘비오는 날 막걸리 무제한 무료 제공‘ 하는 맹여사육전육회 일산본점만의 이벤트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HEADLINE NEWS

Editor's Pick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