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19-06-26 20:53 (수)

농업경제신문

(주)아이팀 박정희 대표, 제20회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수상

2018-12-12 14:50:46

center
소선우 계장
(주)아이팀(포스트팀) 박정희 대표가 지난 11월 23일 금요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0회 대한민국 의정 대상 & 코리아 파워 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구매/배송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아이팀(포스트팀)은 해외상품 구매 대행/배송 대행 전문기업으로써 특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트팀은 중국 배송 대행업체 가운데 전자상거래 해상운송을 최초로 실시한 기업이며, 한·중국 배송 대행에 대한 독보적인 노하우로 최다 배송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전문 배송 대행 사이트 최다회원 및 최다 배송물동량을 자랑하고 있다.

올해 5월부터 시즌2를 개편해 기존 대비 50% 할인된 금액으로 배송대행이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 업계 최저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뿐만이 아니라 포스트팀 전용 어플 출시 및 모바일 버전으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중 배송 전문 업체 중 타사대비 사고발생비율이 가장 낮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이 더욱 믿고 안심할 수 있도록 ‘중량안심보상제’, ’파손보상제’등 확실한 보상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 업계 최초로 상하이와 칭다오에서 배송을 진행,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으며, 배송대행 서비스에서는 무료상품 도착 사진촬영, 무료 상세검수, 무료 배송 등이 준비 돼 있다. 여기에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처음 직구를 접하는 소비자들 혹은 중국직구에 두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포스트팀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초보자 이용 가이드부터, 진행상황별 알림, 통관전담직원을 배치해 누구나 간편하게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업경제TV

귀농귀촌교육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주목도 수직 상승

포토뉴스

더보기